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상품 사용후기 - 썬더버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le**** (ip:) 평점 5점   작성일 2020-06-1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59

급 늘어난 몸무게때문에 떡볶이등의 밀가루 간식들 먹기가 찔려서 끊고, 대신 많이들 먹는 곤약 제품들로 대체중이였었어요.

근데 그 곤약 특유의 냄새도 그렇고, 소스랑 묘하게 따로노는것 때문에 처음 몇번 먹다가 지금은 버리기도 그렇고 먹기도 그런

이도저도 아닌 방치중입니다.

광고보고 이것도 혹시나 비슷한건가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었는데...맛있네요!! 맛있는 쌀떡볶이에요.

배송온 날 먹어보고 지금 바로 후기쓰러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떡볶이 먹고 싶으면 이거 먹으면 될거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처음 포장 뜯고 2인분 치곤 적은거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조리해서 먹어보니 2인분이 맞네요.

떡도 넉넉하고, 어묵 많이 들어있습니다. 얇은 종잇장 어묵이 아니고 좀 도톰한 어묵이에요.

조리도 간편하고, 소스도 적당한 맵기라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팝도그랑 묶인 상품으로 샀는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저 둘은 하나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63 썬더버드 현미 떡볶이 450g X 3팩 (NO 밀가루 무설탕 클린떡볶이) 오자마자 먹었어요!!! 엄청 기다렸어요 재구매 할거같아요. 다이어트해서 떡볶이 2년만에 먹었어요!!건강하... HIT파일첨부 네이**** 2022-09-19 24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