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버드는

Eat Clean, Live Lean!


썬더버드는 몸에 좋은 식자재와 레시피로 건강한 메뉴를 만들어 고객님들께 친근한 서비스로 휴식까지 함께 제공하는

"Me-Oriented" Restaurant 입니다.


 Wholesome Meal의 대표 메뉴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등을 건강하게 구성하여 브런치나 코스메뉴처럼 

다양하게 커피나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 다이닝' 공간입니다.


"Me-Oriented" Restaurant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은 물론 칼로리와 혈당 지수(GI)까지 꼼꼼하게 계산한 기능성 메뉴들과 다인힐만이 식자재 

선별 노하우와 기술로 개발한 고품질 Protein을 함께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썬더버드 식자재의 기능


흰쌀밥과 현미밥의 칼로리는 비슷한데 굳이 왜 현미밥을 드시라고 하시는 지 아시나요?

바로 혈당지수 , 흔히 GI 지수라고 불리는 GIycemic Index 때문 입니다.

흰쌀밥의 GI 지수는 90인 반면 현미밥은 55입니다. GI 지수가 높을수록 소화흡수가 빨라 포도당으로 저장되어 혈당수치를 높여 살이 찌게 되고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됩니다.

50 이하는 낮음, 70이하는 보통, 그 이상은 높음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저희 썬더버드에서는 매우 낮거나 보통 이하의 GI 지수를 가진 식재료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음식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혈당 반응을 고려하여, 같은 야을 먹어도 건강한 레시피로 맛과 영향을 모두 생각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GI수치와 칼로리를 낮추기 위하여 현미, 흑현미, 퀴노아로 밥을 짓고, 통밀면으로 파스타를 만들며, 섬유질이 많은 스펠트밀에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코코넛오일과 곤약을 넣어 천연발효종으로 발효시킨 건강한 빵을 직접 구워 사용합니다.


얀색 탄수화물이 아닌 식이섬유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사용하므로 같은양을 먹어도 소화 속도가 느리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각의 채소에 맞춘 토양재배와 수중재배하여 키운 엽채소들, 유기농 새싹류와 유기농 특수작물을 사용합니다.


탕 대신 건강한 천연 단맛을 내는 스테비아와 아가베 시럽을 사용합니다.


건 체다, 비건 파마산, 비건 머쉬룸체다, 비건 모짜렐라 등 건강을 생각하여 비건 치즈를 사용합니다.



강과 맛을 고려한 비트 케찹, 하리사 소스, 자치키 소스 등 모든 드레싱과 소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사용합니다.


로틴 메뉴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여 맛도 영양도 놓치지 않습니다.


전도율을 높이기 위해 5cm 두께로 직접 제작한 플란차와 참숯 그릴로 식자재를 구워 냅니다.


강한 레시피를 위하여 튀김 요리는 철저하게 배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