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NEWS - 썬더버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썬더버드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3-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07



2월 14일은 연인과 기념할 수 있는 날인 발렌타인데이다. 연인과 특별한 기억을 남기기 위해 이벤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썬더버드는 엄격한 식자재를 선별해 칼로리와 혈당지수(GI), 단백질 및 탄수화물 함량 등을 체계적으로 계산된 기능성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몸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깨끗한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최근 썬더버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클린떡볶이’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클린떡볶이는 현미 원곡을 이용해 증기나 오븐이 아닌 전통 시루 방식으로 완성한 현미떡이 주재료다.
 
여기에 부산 최고 명성의 어묵 제조사의 어묵을 사용해 맛을 더했다.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를 대신해 혈당지수가 낮은 아가베 시럽을 사용하고 고추장을 대신해 고춧가루만으로 특별한 비법 양념을 사용했다. 그럼에도 떡볶이 특유의 칼칼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연인과 함께 건강하고 맛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썬더버드는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구성인 ‘너랑나랑 분식세트’는 떡볶이와 미니 팝도그의 꿀조합 분식세트를 판매한다. 여기에는 미니 핫도그(팝도그)에 어울리는 하인즈케찹도 추가 증정한다.
 
일주일도 채 안남은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썬더버드의 ‘클린떡볶이’를 추천한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http://www.tourtimes.net/160955
박정길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